본문 바로가기

웃고삽시다

오이 사위와 술마시는 아빠

오이 사위와 술마시는 아빠


부녀만 살고 있는 집이 있었다.
어느 휴일...
아버지가 안방에서 신문을 보고 있는데


딸 방에서..
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이었다....
궁금해진 아버지...
딸방에 노크를 똑똑...하고..
방문을 열었지만...


딸은 책상에 앉아
공부를 하고 있었다..
아버지는 다시 안방에와서...
신문을 보려는데...또...
괴상한소리가 나는 것이었다..


" 어..? 이게 무슨소리지...?"
한번더 딸방에 가서 노크를하고
문을 열어보았다..
딸은 어김 없이 공부를 하고 있었다.


아버지는 자기가 잘못들은줄 알고
다시 안방에 들어오는순간...
그 이상한 소리가 또 들리는게 아닌가...?


"아~아~헉~으음~~"
아버지는 살금살금..딸방으로 걸어가...
몰래~ 방문을 열어보았다...
헉!!!...
공부하고 있던 딸이...
자위행위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...
그것도...[오이]로...


충격먹은 아버지...
딸이라..머라 하지도 못하고...
그 다음날부터 아버지는 회사도 안나가며..
맨날 술만 먹으며 살았다..


소주 에... 안주는 항상 [오이] 로만..
아버지가 매일 매일 회사는 안가고
술만먹는걸 지켜보던
딸이...


더는 못참고 물어 보았다...
" 아빠...왜 회사는 안가고 맨날 술만 마셔..?
그것두 안주는 [오이]로만..
그러자 아버지가 하는말...
.
.
.
.
.
.
"왜...? 난
내 사위랑 술도 못먹냐.???


'웃고삽시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정말 꼴깝 떨고 있네  (0) 2022.05.30
황당한 남편애인과 아내  (0) 2022.05.23
女子가 좋아하는 골프기술?  (0) 2022.05.02
허던 대로혀  (0) 2022.04.25
여자의 무기는 바로 이것이다  (0) 2022.04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