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웃고삽시다

허던 대로혀

허던 대로혀


충청도 산골에 두 부부가 모처럼
시내에 나와서 비디오를 하나
사게 되어 비디오 가게에 가서
테입을 빌렸는데 가게 주인이
자주 들려 달라고 테입 한 개를
서비스하는 것이었다
집에 와서 테입을 다 보고 한 개
서비스로 준 테입을 보니
포로노 영화였다
어찌나 해괴하던지 둘이서 숨을 죽이고
침을 꼴깍 삼키면서 봤는데 장면 장면마다
전부 동작이 다른지라 참 신기하다고
생각하고 잠자리에 들었다


그러나 두 부부는 낮에 본 그 영화가
머리속에 맴돌아 도저히 그냥 잠을
이룰 수가 없어 이리 뒤척 저리
뒤척거리고 있다가 남편이 아내에게
물었다
* 여보~왜 안자~?
* 아까 그 영화가 자꾸 머리속에 떠올라
잠을 못자거시유 *
*사실은 나도 그래 *
두 부부는 의기투합해 낮에 본 장면을


흉내 내보기로 하고 아내에게
무릎을 끓게 하고 남편은 아내의 뒤에서
일을 시작하는데 한 번 할 때마다 아내가
앞으로 미끄러져 마침내 아내 머리가


벽에 부딪치고 말았다
그 바람에 천장에 매달아 논 메주가
떨어져 막내아들 머리통에 떨어지자
아들은 아프다고 울며 난리가 났다
난처해진 두 내외 어쩔 줄을 모르고


안절부절하고 있는데 큰 딸이
벌떡 일어나서 하는 말이~
엄마~ 그러니께 평상시에
허던 대로 혀~~ㅎㅎ ㅎ


'웃고삽시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이 사위와 술마시는 아빠  (0) 2022.05.16
女子가 좋아하는 골프기술?  (0) 2022.05.02
여자의 무기는 바로 이것이다  (0) 2022.04.18
인디언의 날씨예보  (0) 2022.04.11
항상 자기것은 소중한거여  (0) 2022.04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