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웃고삽시다

유머와 함께하는 명언

유머와 함께하는 명언


( 우리 남편 )
 

아주머니 3명이 파티에
초대를 받았습니다.


첫번째 아주머니는
" 나는 우리 남편 머리 색깔이
하얀색이니까
흰색 드레스를 입고 가야 겠어 "
라고 했고


두번째 아주머니는
" 나는 남편 머리가 검은 색이니까
그것에 맞추어서
검정색 드레스를 입고 가야지 "
라고 했어요?


그러자
세번째 아주머니가 말했습니다.
" 에휴 ~ ~ 그럼 나는 홀딱벗고
가야 하는 거야 ? ? ? "
아니! 왜~요?
?
?
?
?
?
우리 남편은 , 남편은!!!
대머리 거든요?
머리털이 아예 없어요~~ 


행복하기 때문에 웃는 것이 아니라
웃기 때문에 행복한 것이다!.

ㅡ 월리암 제임스 ㅡ
 

( 제비와 꽃뱀 )


직업은 귀천이 없다!
제비와 꽃뱀이
모텔에서 불심검문에 걸려 경찰서로 연행됐다.
경찰이 제비를 심문했다.


* 경찰 : 당신 직업이 뭐요?
* 제비 : 곰곰히 생각하다... 직업이요 ?? 상업입니다.
​* 경찰 : 상업이요? 구체적으로 얘기 해!

* 제비 : 예~ 고추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.
​* 경찰 : 쬐려보면서~~~~ G랄을 하세요!~~~


다음은 꽃뱀한테 물었다
* 경찰 : 이봐! ~ 아가씨는 직업이 뭐야??
​* 꽃뱀 : 고개를 푹숙이고 저~~~그게??
​* 경찰 : 그게 뭐??? 말해봐요 !!

* 꽃뱀 : 그저....조그마한 구멍가게를 하나 하고있어요!
* 경찰 : 뭐요?? ..


유머는 머리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
마음에서 나온다!.

ㅡ 르네뒤보 ㅡ
 

( 맹한 아내 )


하느님께서 아담에게
이브를 만들어 주시자
아담이 너무 마음에 들어
끔찍이 사랑했다.


아담은 하느님께
감사하면서 물었다.
'하느님, 어떻게 제 아내를
저렇게 아름답게 만드셨어요?..


그러자 하느님께서
'그래야 네가
사랑할 거 아니냐?' 라고 하셨다.


계속 대화가 진행된다.
'어떻게 저렇게
착하게 만드셨어요?'


'그래야 네가
아껴줄 거 아니냐?


'그런데 하느님,
가만히 보면 아내가 좀
맹한 데가 있어요.
그건 왜죠?'


'그래야 아내가
너 같은 것을
사랑할 거 아니냐?'


우리 몸에는 완벽한 약국이 있다.
우리는 어떤 병도 치유할수 있는 강력한 약을 가지고 있다.
그것은 웃음이다!.


ㅡ 노먼커 존스 ㅡ

'웃고삽시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참~, 꼴값하십니다  (0) 2021.05.31
요즘 노인대학을 아세요  (0) 2021.05.24
어이 김서방 어서 넣게나  (0) 2021.05.10
할아버지와 커피점 직원  (0) 2021.05.03
그래서 그냥 왔지요  (0) 2021.04.26